최고기 유깻잎 이혼사유

2020. 12. 24. 14:18생활꿀팁

유튜버 유깻잎이 미모의 근황을 전했다.

24일 유깻잎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오늘도 린카페에서 하루죙일”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깻잎은 카페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흰 셔츠에 검은 머리띠를 한 물오른 미모가 이목을 사로잡는다.

유깻잎은 “집구석에서 언제 맘 편히 나갈 수 있는거니”라며 마스크를 쓰지 않던 지난 겨울 사진임을 밝히기도 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예뻐요 진짜” “완전 인형이에요” “워너비 언니 여신강림”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깻잎은 최근 TV조선 ‘우리이혼했어요’에 전남편 최고기와 출연 중에 있다.

앞서 유깻잎은 최고기와 이혼사유에 대해 가족을 언급하며 “부부 문제 말고 많은 것들에 스트레스를 받았다. 가족들 때문에 싸운 게 제일 많았다”고 말했다. 최고기 또한 “그래서 나는 누나랑 연락도 끊었다”고 말해 보는 이들을 먹먹하게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