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악산 계곡 민박 놀기좋은 성남산장에서

2020. 8. 7. 09:20맛집·여행

2017/08/17

 

#성남산장 #치악산계곡

 

안녕하세요 서준이아빠입니다 :)

 

지난주 금요일부터 어제까지 저희 서준이네는 1년에 딱 한번 뿐인 여.름.휴.가 였답니다!

 

 

 

 

여름휴가 첫째날 아침일찍 길을 나서 신림IC에 도착 ! 날씨가 정말 그림같네요 ㅎ 비소식이 있어서 걱정 많이했었는데 천만다행! 신림IC 영업소에 잠시 들러 그동안 미뤄왔던 하이패스단말기 명의변경을 신청했어요. 신규등록은 불가능하지만 명의변경은 가능하답니다. (핸드폰으로 통행료를 지불하는 앱도 출시했다고 하네요 싱기방기 ~)

 

 

 

 

명의이전 완료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치악산 계곡민박, 성남산장에 도착했어요! 날씨가 좋아서 찍는 사진마다 대만족!!

 

 

 

 

부천에서 출발하면서 장모님께 김치찍개 먹고 싶다고 졸랐더니 해주셨네요 돼지고기 넣은 김치찌개 정말 먹고싶었는데 ㅎㅎ 아침은 장모님표 김치찌개로 든든히 배를 채우고 장모님과 서준이, 울 와이프는 그네타며 신선놀음

 

 

 

 

저는 예약손님이 오시기전 미리미리 성남산장의 아침풍경을 카메라에 담았답니다. 가을이 벌써 이만큼 다가왔나요 하늘이 정말 높고 맑아요.

 

 

 

 

햇볕이 너무 좋아서 이불이 바삭바삭 마를것 같아요 손님이 사용했던 이불과 베갯잇은 퇴실하시면 바로 세탁, 건조하고 있답니다.

 

 

 

 

매점앞에 처음보는 옷가지들이 있길래 장모님께 물어보니 파는거라고 하시네요 간단한 비치웨어, 팔토시, 몸빼바지 등등

 

 

 

 

장모님 심부름하러 신림면 농협에 들렀답니다. 저희가 먹을 돼지고기와 예비용 숯을 조금 샀어요 성남산장오실때는 빈손으로 오셔도 문제없음! 대형마트도 있고 성남산장 매점에도 꼭 필요한건 전부 준비되있답니다. 오늘, 내일 예약손님만 해도 어마어마하네요 오후부턴 정신없이 바빠질듯합니다.ㅎㅎ

 

 

 

 

성남산장오시기전 미리 예약하시면 백숙이나 닭도리탕을 준비해드린답니다. 토종닭을 사용하기 때문에 한마리로 4~5명이 충분히 드실 수 있어요 치악산 계곡 평상에서 드시기로 하셔서 미리 준비 도착하시면 바로 드실 수 있게 세팅해드립니다.

 

그 사이 갑자기 비가 왔어요! 서둘러서 널어놨던 이불과 베개 철수 ㅎㅎ 다행히 잠깐 지나가는 비였나봐요. 작은방 청소하고 잠시 서준이와 쉬는중이에요. 서준이는 그네타는게 재미있나봅니다. ㅎ 집에 그네하나 들여야될까봐요 ㅎㅎ

 

 

 

 

그네를 타는 느낌은 아기들이 엄마 뱃속에 있었을때 느꼈던 진동과 비슷하다고 하네요 저희 서준이도 무서워하기 보단 즐거워하는 모습 그네타면서 아빠가 이름부르면 방실방실 ㅎㅎ 조만간 아빠가 집에 그네하나 사줘야겠다... 집에 설치하는 그네는 얼마정도할까요 ㅠ

 

 

 

 

신나게 그네타고 뻗음...ㅋㅋㅋ 그사이 손님이 속속 도착했고 저녁시간까지 정신없이 바빴답니다.

 

 

 

 

토요일 아침이 밝았어요 ㅎㅎ 저는 아침일찍 치악산 계곡을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저번에 왔을때보다 물이 더 차있어서 직접 들어가봤는데 물이 턱에 살짝살짝 닿네요 수심 170cm 정도 되는듯 합니다.

 

 

 

 

치악산 계곡 물놀이하실때 성남산장으로 오세요. 물맑고 놀기좋고 가깝습니다. 평상도 설치되있구요 ^^ 울 아들은 아직 꿈나라에 있습니다. 장거리이동이 피곤한건지 평소보다 꿀잠자네요 너무 이뻐서 한참을 쳐다봤답니다

 

 

 

 

역시 애기들은 잘때가 제일 이뻐요 ㅎㅎ 여러가지 의미로 말이죠! 오늘도 날씨가 정말 좋네요 햇볕이 좋아서 아침일찍 서준이 아기띠랑 바운서들을 평상에 놓고 건조시켰답니다 햇볕이 너무 강해서 차를 그늘진 곳으로 이동!.. 늦지않게 평택 부모님께 가기로 되있어서 미리미리 출발준비를 했습니다.